로고

청명코리아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자주하시는 질문
  • 고객센터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란 무엇인가요?

      폴리우레탄폼은 경량의 열가소성 고분자로, 건축물 내부와 외부에서 열과 소음을 차단하는 역할을 하는 재료입니다.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는 이러한 폴리우레탄폼을 이용하여 건물 내부의 열과 소음을 차단하는 공사입니다.

    2. Q

      폴리우레탄폼 단열재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는 경제적이면서도 우수한 단열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가볍고 얇은 재질로 인해 작업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방수성이 우수하여 건물 내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에너지 소비를 줄일 수 있는 효과도 있습니다.

    3.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의 시공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는 폴리우레탄 용제와 액화제를 혼합하여 스프레이 방식으로 시공됩니다. 이때 정확한 비율과 공정한 시공이 필요합니다.

    4.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의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의 가격은 건물의 크기와 형태, 시공 방법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전문 업체와 상담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의 유지 보수는 필요한가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는 특별한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시공 후에는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하며,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보강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6.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는 모든 건물에 적용이 가능한가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는 대부분의 건물에 적용이 가능하지만, 건축물의 구조와 사용 용도에 따라 적합한 단열재가

    7. Q

      우리가 선택한 폴리우레탄폼 단열재의 두께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폴리우레탄폼 단열재의 두께는 건축물의 종류, 크기, 사용목적, 지역 기후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단열 재질의 두께를 결정하는 것은 전문 업체의 역할이며, 청명코리아에서는 고객의 요구사항과 건축물의 특성을 고려하여 최적의 두께를 제안해드립니다.

    8.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 후 유지보수가 필요한가요?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는 우수한 내구성과 낮은 수명주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단열재의 표면에 물이 머물러 있거나 파손된 부분이 있을 경우에는 전문 업체에 의뢰하여 수리가 필요합니다.

    9.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 비용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 비용은 건축물의 크기, 단열재의 두께, 작업 시간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다르게 산정됩니다. 청명코리아에서는 고객의 요구사항과 건축물의 특성을 고려하여 최적의 가격을 제시해드립니다. 단열공사는 건물의 수명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투자 대비 효과가 높은 분야 중 하나입니다.

    10. Q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는 환경에 얼마나 친숙한가요?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는 환경에 매우 친숙한 재료입니다. 재료의 생산과 설치에서 친환경적인 방식을 사용하며, 에너지 효율성이 뛰어나 에너지 절약 효과도 높습니다. 또한,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는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재 설치 및 폐기가 필요하지 않아 환경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11.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는 어느 시기에 하면 좋나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는 계절에 따라 작업 효율성이 달라지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 적합한 시기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봄과 가을이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에 가장 적합한 시기이며, 겨울과 여름에는 기온과 습도 등의 요인으로 인해 작업 효율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12.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 시 건축물 내부는 어떤 영향을 받나요?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는 건축물 내부에 설치되므로, 건축물 내부 온도 및 습도를 조절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합니다. 단열재의 고열저항성과 습기 차단 기능으로 인해, 건축물 내부 온도와 습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13.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 후에는 일정 시간의 건조가 필요합니다. 건조 시간은 단열재의 두께와 환경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24시간 이상의 건조가 필요합니다.

    14. Q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를 의뢰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폴리우레탄폼 단열공사를 하면 난방 및 냉방 비용이 절감되고, 내부 온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음, 먼지, 곰팡이 등의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15. Q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를 사용하면 화재 위험이 증가할까요?

      폴리우레탄폼 단열재는 화재 발생 시 불이 붙을 수 있지만, 내화성이 있어 화재가 전파되는 것을 막고 화재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QUICK MENU

    회사소개

    사업영역

    시공갤러리

    견적문의

    공지사항

    상단으로